본문 바로가기

♬ 음악/우리가요

유해준 - 내 소중한 사람에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곡 제목을 보고

1993년에 발표한 김종신씨의 곡이 떠올랐는데,

곡명만 같네요.

 

아마도 드라마 OST로 쓰이면서

널리 알려진 듯한데,

그런 쪽으론 제가 잘 모릅니다.

 

 

노랫말을 들으니

제겐 연인보다도

야속하게도 몇 해 전에

떠나가신 어머니를 생각나게 하네요.

 

 

 

 

 

▤   내 소중한 사람에게

 

 

그대가 그립습니다

내 가슴 오직 한 사람

문득 올려다본 저 하늘엔

떠가는 작은 그리움 하나

 

언제나 삶이 힘겨울 때도

늘 곁에서 함께한 사람

그 한마디 전하지 못한 말

그대는 나의 전부입니다

 

 

그대가 없는 빈자리

지워질 수 없는 그때 그 추억이

텅 빈 내 가슴을 비워도

그대 하나만큼은 비울 수 없네요

 

언제나 그대를 많이 사랑해요

그댄 나를 있게 한 사람

내 가슴엔 곁에 함께한 그대와

늘 행복한 꿈을 꾸어요

 

 

그대가 없는 빈자리

지워질 수 없는 그때 그 추억이

텅 빈 내 가슴을 비워도

그대 하나만큼은 비울 수 없네요

 

언제나 그대를 많이 사랑해요

그댄 나를 있게 한 사람

내 가슴엔 곁에 함께한 그대와

늘 행복한 꿈을 꾸어요

 

이 세상 그대 뿐인 내가 많이 사랑해요

바라만 봐도 좋은 사람

늘 그때 같이 내 그대와

영원히 늘 사랑의 꿈을 꾸어요

늘 행복한 꿈을 꾸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♬    유해준-2015[우리 집 꿀단지 OST]-01. 내 소중한 사람에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♬ 음악 > 우리가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한마음 - 가슴앓이  (0) 2021.10.26
최백호 - 길 위에서  (0) 2021.10.26
손디아 & 김준휘 - 외딴길에서  (0) 2021.10.25
사랑과 평화 - 부족한 사랑  (0) 2021.10.25
박강수 - 부족한 사랑  (0) 2021.10.25